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초보 수험생에게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를 총 망라한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에 나섰다. 

동시에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는 해시태그 복사해 특정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된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5월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매일 30명 한정으로 제공되기에 빠른 참여가 필요하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행 시험에서는 기초 개념이 응용된 문제 수가 빈번하기에 기본 학습 점검은 필수다. 자주 출제되는 키워드를 통해 출제 패턴 및 경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기초 지식 쌓기는 물론, 복습까지 매우 편리하도록 제작됐다. 실제 시험에서 등장한 대표 키워드 100개를 한권 분량으로 정리해, 손쉽게 참고할 수 있다. 

고효율 학습을 보장하는 다양한 강좌도 현재 운영 중이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대표 강좌인 간편 환급 시스템 ‘0원 합격패스’와 학습량을 확 줄인 ‘6개월 단기패스’ 등이 기다리고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관계자는 “오는 5월 15일 2021년 제2회 직업상담사 2급 필기 시험이 실시된다”며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합격생 수가 829%까지 급증함에 따라 현재까지 다양한 합격 컨텐츠를 선보여 왔고 그중 ‘핵심개념서’도 꾸준한 관심을 받는 있다”고 전했다.

‘2021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와 수강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