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자격증이 2021년 2회 정기기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파이널 특강’을 무료로 배포한다. 

‘파이널 특강’은 엄선된 예상 문제와 해설 강의로 막판 뒤집기가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건축기사, 토목기사, 산업안전기사와 정보처리기사 등 기술 자격증 시험 응시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험 당일 자동 채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픈 알림 서비스 신청 시 시험 당일 문자를 발송해준다. 에듀윌 자격증의 자동 채점 서비스를 통해 정확하고 간편하게 합격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오픈 알림 서비스 사전 예약 후, 시험 당일 자동채점 서비스로 채점한 응시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버거킹 와퍼 세트를 선물한다. 

에듀윌 기술 자격증 관계자는 “오는 15일, 시험 당일 더 많은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시험 종료 직후 빠른 가답안 오픈 및 합격생 613% 증가로 검증 받은 에듀윌에서 최종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널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자격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