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달 맞아 배달앱 요기요 통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쫄깃한 오색쌈떡과 마늘 소스, 부드러운 수육의 조화가 일품인 의성마늘 시리즈 2종 대상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3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베스트메뉴인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떡맵쌈’이다. 할인 혜택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대상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요 결제’를 진행하면 3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떡맵쌈은 쫄깃한 오색쌈떡과 부드러운 수육을 알싸한 마늘 소스에 즐길 수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인기 메뉴다. 특히, 의성마늘떡맵쌈은 지난해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신메뉴로 깔끔하면서도 깊은 매운맛의 매운 무김치를 함께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소비자들이 원할머니보쌈족발을 더욱 좋은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5월 내내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베스트메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은 요기요 내 등록된 가족점과 본점을 포함한 일부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