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해서 화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강의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공부 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제시하고, 동차합격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필수 개념을 익히는데 유리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타사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1등 교수진의 명품강의를 통해 체계적인 기초실력을 완성할 수 있어, 초시생이나 재시생 모두에게 적합한 합격콘텐츠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무료 제공하는 기초강의는 주택관리사 1차시험 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등 전 교수진의 모든 기초강의다. 특히, 과목별 12강, 단 3일이면 필수 기초를 완성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에 회원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동안 무료 수강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수많은 합격생들로 검증하고 있는 업계 최고의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8개월(9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업계 1위를 증명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교재로 독학한 회원들과 연락이 되지 않은 에듀윌 회원들까지 합하면 최종 합격생 1,710명 중 에듀윌을 통해 합격한 합격생은 약 1,600명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2022년까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021년 불합격 시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1+1 합격보장반’, 2021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2021 올스타클럽반’ 등 다양한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