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지게차 및 굴삭기 운전기능사 필기 교재가 핵심만 압축한 이론과 문제, 초단기 합격팩을 제공하며 단기 독학에 특화된 서적으로 수험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본 교재는 최신 기출 분석과 함께 굴삭기·지게차 필기시험에 빈출되는 이론을 압축수록했다. 최신 출제 경향을 토대로 모은 개념으로 쉽고 빠르게 기초를 정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이미지는 풀 컬러로 제공하며 심화 용어는 별도의 코너로 정리해 보다 쉬운 이해를 도와준다. 

‘출제예상문제’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연계 문제들을 수록해 챕터별 출제유형을 수월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문제의 답은 빨간색으로 표기했다. 정답을 눈에 띄게 구별해 보다 주목해 학습할 수 있도록 함이다. 

또한, 과년도 기출복원문제를 재구성한 ‘10회 기출복원문제’와 ‘2021 출제가능문제’도 제공된다. 총 11회분의 실전대비 문제로 빈출 유형 파악은 물론, 반복 학습을 통해 출제 내용을 스스로 확실하게 익힐 수 있다. 

아울러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 치트키, ‘초단기 합격팩’은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 특별 제공한다. 시험 직전 핵심이론과 기출문제를 한 권으로 마무리하는 ‘ D-1 합격 부스터’, 최다 출제 기출만 ‘콕콕’ 집어 정리하는 ‘지게차 운전기능사 무료강의’ (*5월 중 개강 예정),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CBT 화면을 통해 문제풀이와 성적분석까지 확인하는 ‘10회분 CBT 모의고사 서비스’, 실기시험에 완벽 대비하는 ‘지게차 실기 합격가이드’로 구성돼 있다.  

‘답만보이는 지게차·굴삭기 운전기능사 필기’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