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코웰

뷰티 디바이스(미용기기) 전문 브랜드 '셀팟'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2차 감사 이벤트가 한정 수량 200개가 방송 중 일찌감치 완판되어, 최종적으로 두 배인 약 400여개가 넘는 제품을 판매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한 미세전류 마스크팩 엠씨웰의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뷰티 쇼호스트로 유명한 '차준수', '박서진' 두 MC가 '2차 물량 완판과 3차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 기념'을 주제로 미세전류 마스크팩 엠씨웰을 실제로 사용해보며 생동감 넘치게 사용기를 소비자에게 전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홈쇼핑에서 자주 사용하는 건전지가 내장된 전구를 대보며 엠씨웰의 마스크시트의 전도성을 테스트하였으며, 여기서 그치지 않고 실제로 미세전류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환경과 동일한 상태를 조성한 다음, 건전지가 없는 전구에 불이 들어오는 것을 보여주며 엠씨웰에 미세전류가 흐르는 것을  직접적인 실험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미세전류 마스크팩 엠씨웰은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쉽지 않은 시기에 집에서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게 해주는 대표적인 홈스테틱 뷰티 디바이스이며, 런칭 1년 만에 1차 물량 2만 5천 개, 2차 물량 2만 5천 개가 모두 완판되었다. 지난 1차 쇼핑라이브에서 2차 물량을 모두 소진한데 이어 이번에 진행된 2차 쇼핑라이브에서는 안정성을 높인 3차 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셀팟은 간단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개발을 목적으로 장기간의 연구를 진행, 자동 센싱 기능이 탑제되어 마스크팩에 디바이스를 붙이는 단순한 방법으로 미세전류 관리를 할 수 있는 '미세전류 마스크팩 엠씨웰'을 탄생시켰다. 에스테틱 샵에서 회당 10여만 원에 진행되는 미세전류 관리를 엠씨웰로 10회에 8만 원대로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셀팟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미세전류 마스크팩 엠씨웰'과 셀팟의 또 다른 대표 제품인 '갈바닉LED부스터'를 최대 58% 할인된 특가로 선보였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갈바닉LED부스터용 전도성 마스크팩 5매를 사은품으로 제공했다.

셀팟 브랜드 관계자는 "1차 쇼핑라이브에 이어, 2차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더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를 드리고자 꾸준히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라고 전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