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짜글이라는 새로운 메뉴로 군자역맛집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팔도돼지곱창이 kbs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고수의 부엌 코너에 출연하였다. 

팔도돼지곱창은 누구나 좋아하는 전통음식중 하나인 돼지곱창을 새롭게 브랜딩한 브랜드로서 색동 오방색컬러와 전국 돼지곱창맛집을 표방한다.

팔도돼지곱창은 색동을 뉴트로하게 표현하여 카페처럼 깨끗하고도 감각있는 공간에서 즐기는 음식으로 새롭게 포지셔닝하고 있다. 

대표메뉴인 ‘곱창짜글이’는 오리지널과 순대곱창짜글이,우삼겹곱창짜글이 등이 있는데, 자작한 국물에 기존의 돼지곱창 전골을 재해석해서 매콤하면서도 중독성강한 맛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시그니쳐메뉴이다. 곱창짜글이 시식후에는 로제리조또까지 즐길 수 있다. 숯불직화알곱창과 돼지껍데기, 오돌뼈, 닭발 등 다영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팔도돼지곱창의 김기훈 셰프는 “팔도돼지곱창의 많은 메뉴들은 직접 만드는 소스를 기반으로 조리한다. 고객이 만족하고 좋아하는 곱창을 만드는게 목표이다. 고객들이 엄지척해줄 때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한다. 

팔도돼지곱창은 생생쟁보방송 출연 기념으로 카카오톡 ‘팔도돼지곱창’ 친구추가시 4월한달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배달의 민족앱에서도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따뜻하게 즐길 수 잇는 발열용기로 배달되는 팔도곱창은 딜리버리 고객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전통을 재해석한 색동과 전국팔도의 돼지곱창맛집을 표방하는 팔도돼지곱창은 군자점과 합정점 2곳이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