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팅, 영상 촬영 및 편집, 디자인 등 3개 분야

-29일까지 야구를 사랑하는 대학생은 지원 가능

kt wiz 야구단이 오는 29일까지 2021 시즌 대학생 리포터 9기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리포팅 파트와 영상 촬영 및 편집, 디자인 등 총 3개 분야로, 야구를 사랑하는 대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 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진로 희망자, SNS 채널 운영 경험자, 영상 편집 및 디자인 툴 사용 가능자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대학생 리포터는 2021 시즌 홈 개막일인 4월 3일부터 시즌 마지막 행사인 팬 페스티벌까지 활동하며, 정규 시즌 홈 경기의 절반(36경기) 이상을 출석해야 한다.

또 직접 기획한 뉴미디어 콘텐츠로 위즈TV, 포털사이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팬들을 만나게 된다.

선발된 대학생 리포터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21 시즌 KBO 정규리그 및 주최 행사에 출입할 수 있는 AD카드가 발급되며, 기본 활동비 지급을 비롯해 분기 별로 팀 프로젝트를 진행해 콘텐츠 기획/제작 우수 팀을 선정해 시상한다.

아울러, 원활한 진로 체험을 위해 영상이나 사진 촬영, 편집 기술 및 콘텐츠 기획에 대한 실무자 피드백 등 1:1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지원 방식은 자유 양식의 지원서 혹은 개인 포트폴리오를 작성해 구단 이메일(ktwiz.pr@kt.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ktwiz.pr)이나 구단 홈페이지(ktwiz.co.kr) 내 ‘위즈 소식’을 통해 내용을 확인 가능하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