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 '루갈', 배우 이상보 캐스팅 확정
OCN 드라마 '루갈', 배우 이상보 캐스팅 확정
  • 유지형
  • 승인 2019.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알프로젝트컴퍼니 제공

배우 이상보가 내년에 방영 예정인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에 출연한다.

이상보의 소속사 알프로젝트컴퍼니는 "배우 이상보가 내년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 출연을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이상보는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 우보현 역으로 데뷔해 '로맨스헌터' , '며느리전성시대', '죽어야 사는 남자'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개성있는 연기를 펼쳐 왔다.

당시 이보현이란 이름으로 활동했으나, 지금은 본명인 '이상보'로 활동명을 바꿨다.

최근에는 저예산 영화 '메피스토'에서 주인공 한태석을 맡기도 했다. 이 영화는 올해 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상보가 출연하는 드라마 '루갈'은 각자의 사연으로 상실의 아픔을 품은 채 생사를 오가는 부작용을 극복하면서까지 기계인간이 되기를 자처한 특수경찰조직 루갈이 대한민국의 거대한 악을 물리치는 휴먼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으며, 이 드라마에서 이상보가 맡은 양문복 역은 주인공 최진혁의 친구다. 범죄조직 아르고스를 일망타진하는데 앞장서는 루갈팀의 조력자 양형사로 멋진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OCN 새 드라마 '루갈'에는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내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조혁신 기자 mrpen@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