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학교 공연기획경영학과는 오는 26일부터 27일 양일간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 청운대학교의 그린캠퍼스를 활용한 소나무 숲(인의관 옆) 이색 체험놀이터 ‘깨비탐험대 시즌5’에 지역 어린이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청운대 소나무 숲 이색 체험놀이터는 그린캠퍼스 공간을 활용하여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밧줄놀이터 등 자연 친화적 체험 프로그램 등을 매 시즌별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바쁜 일상으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부모들은 자연에서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고 편히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공간이 제한되어 있는 사설 어린이카페와는 달리 넓은 자연 공간에서 아이들과 부모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시즌은 지난번 보다 아이들이 직접적으로 자연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보물낚시, 오감만족 마법 모래 놀이 등의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자연과 하나가 되는 체험전으로 준비되어 있다.

소나무 숲 이색 체험 놀이터를 기획한 구은자 교수는 “이번 이색 체험놀이터는 공연기획경영학과 재학생들 스스로 지역의 문제점들에 대해 연구하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탄생한 프로그램이다”라며 “시즌별로 방송국, 예술단체 등 다양한 협조를 통해 새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지역 주민과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고,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