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정보화시대가 도래하고 모든 것들이 빠르게 변해가지만 여전히 변치 않는 것들이 있다. 신점, 사주, 운세 등 우리 전통신앙에 기대어 불투명한 미래를 살짝 들여다보기를 바란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거리에는 어김없이 점집, 타로, 운세 등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게들이 즐비하고 상담을 받기 위해 줄을 서는 사람이 많다. 가끔 더 깊이 있는 점괘가 필요 할 때면 전국 각지를 찾아 헤매는 사람도 많다. 

최근 인천을 위와 같은 이유로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인천의 유명 점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장윤 만신’이 바로 그곳이다. 사주풀이부터 운세, 궁합, 가정운, 사업운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때론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는 고민을 나누고플 때가 있다. ‘이장윤 만신’은 그저 점을 봐주는 데에 그치지 않고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상담을 해준다. 그 안에서 날카로운 점사는 놓치지 않으니 많이 찾을 수밖에 없다.

인근 청라 검단 일산 서울은 물론 전국각지에서 소문난 유명한 점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일본과 미국에서도 전화 상담 요청이 늘고 있다고 하니 그 정평이 날로 넓어지고 있다.
"이장윤 만신"을 검색하면 개인블로그를 통해 소통 하고 있는 소소한 일상을 만나보자. 

/디지털뉴스부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