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조혁신 기자] 초,중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3030영어(삼공삼공영어)가 10월 한 달간 ‘원장님 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3030영어 원장님 체험 이벤트는 브랜드 전환 및 신규 오픈을 준비하는 원장님을 대상으로 신청자 전원에게 7일 무료체험 아이디를 포함, 본사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수익률 시뮬레이션 등, 실제 가맹점 운영자의 입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종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한다.

특히 이번 체험자료 신청자에게는 원생모집 프로모션 “원장님 오픈 패키지” 대상이 되며, 오픈 첫 3개월간 본사의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

‘원장님 오픈 패키지’는 ‘오픈 첫 3개월이 중요하다!’라는 타이틀 아래, 원생 모집에 최적화 된 ‘1주 체험 패키지’를 3개월간 무상 제공, 홍보팀 오픈마케팅 지원, 오픈 3개월 축하금 등이 포함된 가맹 상품이다.

‘오픈 3개월 축하금’은 오픈 3개월 후 학생수×3만원(최대200만원)을 운영지원비 명목으로 지급하는 정책으로, 운영 중 가맹비를 일부 회수할 수 있어 원장님들께 첫 오픈 3개월의 강한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3030영어 관계자는 브랜드 전환 및 신규 오픈 시즌을 앞두고 폭발적인 가맹 문의 증가에 원활히 대응하고자 고심하던 중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최근 교육업계의 트렌드인 자기주도학습 및 공부방창업, 교습소창업 등의 소규모 1인 사업이 늘어남에 따라 수많은 브랜드를 비교해야 할 예비 원장님을 위해 “실제 가맹점 운영을 간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초등영어학원 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실용영어 교육의 성과를 인정받아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영어프랜차이즈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3030영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