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조혁신 기자] 아침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가을이다. 이 시기에 임산부들의 큰 고민은 급작스럽게 건조해진 피부와 이로 인해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을 꼽는다. 뿐만 아니라 임산부들의 경우 호르몬의 불균형과 면역력의 저하로 환절기 시즌에는 집중 임산부피부관리가 필요하다.

환절기 일교차로 인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거칠어진 피부변화와 트러블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가을에는 여름보다 피지분비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피부 속까지 깊고 진하게 보습해줄 수 있는 모공토너와 영양크림의 사용을 권장한다.

이에 임산부선물, 임신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스킨토너와 탄력크림은 예비맘과 육아맘 사이에서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과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선호되고 있다. 

임산부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터니티라인의 무알콜토너와 올인원크림은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함으로써 깐깐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정제수 대신 마법의 식물로 불려지는 100% 프랑스산 위치하젤수로 만들어진 재생토너는 윤기 나는 피부결을 완성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의 밸런스를 조절하여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토너워시이다.

뿐만 아니라 몽디에스 약산성토너는 민간건강, 미용, 관리용으로 사용해왔던 병풀 추출물의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아시아타코사이드를 리포좀화하여 안정도와 피부 흡수율을 향상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크림으로 주목 받고 있는 몽디에스 주름개선크림은 주름개선, 탄력, 미백, 보습, 진정 등 기능성 케어에 효과를 보이는 주름개선화장품이다. 일반크림보다 고밀도 응집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보습, 피부탄력, 피부톤개선, 영양 등을 효과적으로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을 자랑한다.

몽디에스 톤업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피부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을 함유하여 피부의 주름개선에 탁월하며 매끈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주름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EGF(표피 성장 인자)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53개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단백질성분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탄탄한 피부장벽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몽디에스의 매터니티라인은 호르몬 변화에 익숙하지 않은 임산부들의 피부를 위해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임산부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

이밖에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최근에 입점한 시코르 명동점을 포함한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과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베이비샴푸&아기바스, 유아수딩젤, 아기립밤, 천연오일, 신생아크림, 유아로션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시카 리페어 크림’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2일부터 오전5시부터 10월17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유아샴푸&유아바디워시, 아기오일, 침독크림,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임산부화장품 등을 1+1에 구입할 수 있다.

단 2주간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시 향기 좋은 아기섬유유연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시에는 유아섬유유연제 및 아기옷세탁, 흰옷세탁에 도움이 되는 세탁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