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는 최근 중국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중국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은 중국인 유학생들이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체계적인 관광 마케팅 교육과 실습 기회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임명식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시설 투어 등 오리엔테이션, 영상 마케팅 사례 분석, 1분 영상 아이디어 제안 등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위한 1차 세미나가 진행됐다. 
 
마케팅 스쿨 4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3개월간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된다. 
 
현직 호텔 종사자 및 업계 전문가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리조트 체험, 영상 전문가와 콘텐츠 기획에서 촬영까지 실제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현장실습도 한다. 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도 진행하며, 우수팀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힐링 패키지 등을 수여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영상 콘텐츠는 웨이보(Weibo), 웨이신(WeChat) 등 중국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여 중국과 파라다이스시티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할 예정이다.  
 
민윤기 IR마케팅실장은 "중국 유학생 마케팅 스쿨은 파라다이스시티 현장에서 마케팅에 대한 교육과 실무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기수를 거듭할수록 탄탄해지고 다채로워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동북아 랜드마크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값진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곽안나 기자 lucete237@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