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조혁신 기자]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경보 및 주의보가 발효되고 습도까지 높아지면서 불 같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럴 때에는 더위를 피해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는 불을 사용하지 않는 가전 ‘인덕션’ 가전의 인기 요인은 편의성과 안전성에 있다.

뜨거운 열기를 내지 않고도 음식물을 조리할 수 있고, 사용 중 일산화탄소, 이산화질소 등 유해가스가 방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그 외 가전제품에서 방출되는 전자파는 TV의 절반수준도 안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에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 소비자들의 쾌적한 조리환경을 제공하는 주방가전을 앞세워 이번 여름 마케팅에 총력을 가하고 있다.

LG DIOS 인덕션은 하이라이트 모델 외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보였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요리에 따라 원하는 화구 사용이 용이하고 센 화력이 필요한 요리는 인덕션 화구로, 다양한 용기 활용은 하이라이트 화구를 사용하여 더 맛있게 맞춤 조리가 가능하다.
최적화된 인서트 타입 코일 설계로 발열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을 높혔으며, 고성능 단열재 적용으로 코일을 보호하여 최적의 상태를 유지가능하다.

LG DIOS 인덕션 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는 13종 안전장치 시스템으로 안전한 사용을 중요시 함을 밝혔다. LG DIOS 인덕션에는 타이머 기능으로 원하는 조리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화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지  않게 일시낮춤 기능으로 조리중인 모든 화구를 최저 화력으로 설정하여 지속적인 미열조리가 가능하다.

안전한 잠금 기능으로 전원/잠금 이외의 버튼이 모두 잠기는 기능으로 실수로 다른 버튼을 눌러 잘못되는 실수를 방지하며, 이에 맞춰 시간제어 및 출력제어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출력을 차단하고 온도 감지 센서가 온도를 감지, 필요한 경우 출력을 자동 조절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있다고 밝혔다.

그 외, LG DIOS 인덕션 전제품군 케어솔루션과 함께 타제품군 케어솔루션을 동시에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매월 최대 1만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품설치까지 모든 과정을 마친 고객들에게 약 170여개의 프리미엄 사은품들 중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함께 추가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제품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른 사은품을 추가로 1개 더 증정 받을 수 있다. LG제휴카드 할인으로 월 최대 23,000원 할인 / 다른 LG케어솔루션 제품과 1개 결합시마다 월 요금 5,000원 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케어솔루션 결합 가입자는 LG Healing Me 안마의자 이용요금을 월 5,000원,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안마의자 케어솔루션 요금도 월 5,000원씩 할인 받아 매월 최대 1만 원을 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LG전자 하이브리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