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조혁신 기자]서울 근교에 위치한 경기도 일산은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떠나기에 적합한 곳으로 주말이나 연휴에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고 신나는 액티비티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일산을 찾고 있다.

주말마다 일산 호수공원에는 많은 인파가 몰리며, 복합 쇼핑몰인 라페스타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계속되는 무더위에 바깥 활동보다는 시원한 실내를 원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일산을 찾는 이들이 많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다면 놀거리 외에 먹거리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일산 풍동 애니골 맛집으로 유명한 ‘대게어때’는 KBS생생정보 720회 고양시 맛집으로 소개될 만큼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이곳의 메인메뉴는 홍게찜과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이 있으며, 모듬회와 스페셜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일산에서 가장 저렴한 대게 전문점으로 불릴 만큼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대게어때’는 배를 직접 운영하여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가능하며, 수입 게들은 직수입을 통해 들여오고 있다.

고양시 맛집 ‘대게어때’는 전국 도소매 유통망이 형성되어 있어 신뢰도가 높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찜비,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아 손님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다.

메 메뉴를 주문하게 되면 물회, 꽃게찜, 만두튀김, 새우, 골뱅이, 멍게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며, 모둠회와 게라면, 게딱지밥, 공기밥, 통우럭매운탕은 사이드 메뉴로 준비되어 있어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점심에는 박달홍게정식, 홍게뚝배기, 물회, 회덮밥, 랍스터장식, 생선구이 등 특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일산 풍동 애니골 고양시 맛집 ‘대게어때’에서는 방문포장 시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택배도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든 맛있는 게 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대게어때’는 모든 재료들을 직수입하거나 선주직판을 통해 들여오기 때문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