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조혁신 기자] 매년 여름철 휴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강원도 속초를 방문하고 있다. 속초는 가볼만한곳이 많고 시원한 동해바다와 푸르른 설악산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올해부터 속초시에서는 속초해수욕장 야간개장을 개최하여 밤늦게까지 물놀이가 가능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해 남녀노소 누구나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즐길 거리 외에도 속초는 먹거리 여행으로도 적합한 곳으로,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해산물, 갑각류를 맛볼 수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속초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곳으로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이 방문한 바 있어 입소문을 타고 더욱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로, 게 요리 주문 시 활어회와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 15~20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며, 한편에 마련된 세미뷔페식 셀프바를 통해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속초 동명항 횟집 사이에서도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직판장으로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하고 있어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터를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매장 1층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신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과 갑각류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으며, 손질하기 어려운 게 요리는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고, 먹기 편하게 손질하여 손님 상으로 제공되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KBS생생정보통, MBC생방송오늘저녁 등 다수 TV프로그램에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을 방문하기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하면 10%를 할인해주고 있으며, 주문한 음식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인증하면 5~10%를 할인, 방문포장 시에도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