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문화예술교육 여름캠프 '형이상상 形而像想'의 포스터/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2019 문화예술교육 여름캠프 '형이상상 形而像想'의 포스터/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오는 24일 경기상상캠퍼스 일원에서 2019 문화예술교육 여름캠프 '형이상상 形而像想'을 개최한다. 


 2019 여름캠프는 디지털·영상·미디어라는 장르를 교육프로그램에 녹여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축제 형태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참가신청을 통해 선정한 교육프로그램 8개를 비롯 현장에서 상시접수로 지원받은 프로그램 6개, 예술가들의 창의예술프로그램 2개까지 총 16개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예술과 기술을 결합한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으로 꾸려진 이번 캠프에서는 다양한 디지털·영상·미디어 활용 문화예술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 참여단체들과 경기문화재단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하는 '아트테크(Art+Tech)' 기획 프로그램과 기관, 현장 문화예술교육 실무자들의 직접 전하는 뉴미디어 문화예술 강좌가 이번 캠프를 통해 진행된다. 또 행사장 내 마련한 홀로그램 설치 미술과 업사이클링 예술작품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여름캠프에 관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ggarte.ggcf.kr/)로 하면 된다.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