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조혁신 기자] 건강한 피부를 지키고 유지하시기 위해서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깨끗한 클렌징을 하는 것이 피부관리의 기본이다. 여름철에는 몸 속 노폐물이 땀으로 계속 배출되기 때문에 깨끗이 씻어내지 않으면 모공을 막아 신생아트러블이나, 신생아좁쌀여드름, 아기아토피, 아기좁쌀여드름, 아기목땀띠 등 증상이 악화될 수 있어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체온조절이 미숙하고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의 경우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기도 하며, 식습관부터 피부에 닿는 아기화장품까지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을 하고 구입하는 것이 아기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이다.

자주 씻을 수 밖에 없는 계절인 만큼 아이들의 피부타입을 고려해 부드럽고 성분이 순한 아기바디워시, 유아바디워시 등을 활용해 세정한다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자극을 최소화한 세정이 가능할 수 있다. 

그밖에 아기로션, 신생아수딩젤, 아기바스, 어린이샴푸 등 유아화장품을 선택하기 전, 유해성분이 없는 제품인지 혹은 자극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은 아닌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전제품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까다롭기로 소문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테스트에서 어린이바디워시, 신생아로션, 유아수딩젤, 베이비크림, 스틱선크림 등 9가지 품목이 최상위 등급을 받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 바디워시는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해 자연 유래 생분해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순하면서도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하는 천연바디워시이다. 또한 유아샴푸에 함유되어 있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강한 보습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와 유사한 pH 약산성바디워시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몽디에스 베이비수딩젤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성분 13가지를 함유하고 있으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바르는 즉시 쿨링감과 수분을 보충해주고 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 없이 흡수되기 때문에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로 빠른 진정 케어가 가능하며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를 케어하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함으로써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더불어 쿨링감과 피부 진정 후 보습력을 한층 높여줄 수 있는 몽디에스 아이로션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성분 13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처방한 저 자극 고보습 로션으로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연약한 아이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몽디에스 키즈로션의 특징이다. 

땀띠수딩젤이나 신생아얼굴로션, 유아바디로션 등 아기보습제 제품을 사용할 때는 한번에 많은 양을 바르기보다는 적당량을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다. 아기 피부는 열이 오르면 아기땀띠, 아이습진, 기저귀발진 등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수분 함유량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준다면 여름철 아기 피부관리에 톡톡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몽디에스는 론칭 3년만에 누적매출 350억원이라는 성과를 달성하였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는 브랜드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시코르(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시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신생아샴푸&바디샤워, 아기땀띠수딩젤, 핸드로션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클렌징워터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8일 오전5시부터 8월22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신생아크림, 수딩젤, 아기목욕용품, 아기썬스틱, 유아썬크림, 어린이선팩트, 구취제거치약, 미백치약, 톤업크림, 재성토너 등을 1+1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흰옷얼룩, 아기옷얼룩제거에 도움이 되는 과탄산소다 산소계표백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여행준비물인 여행용화장품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