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전도사들 '내가 제일 잘나가'
K뷰티 전도사들 '내가 제일 잘나가'
  • 곽안나
  • 승인 2019.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국내 최초 뷰러버 콘테스트

29~31일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인천 뷰티산업 성장을 위한 '2019 제4회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인천관광공사, 전시 전문 기획사 ㈜엑스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인천시,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이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총 8개의 전시품목, 200여개사 400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와 함께 '제1회 뷰러버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국내 전시회 최초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콘테스트로,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만의 독보적인 시그니처 이벤트가 될 것으로 주최측은 예상하고 있다.

뷰러버는 '뷰티를 사랑하는 사람'과 '뷰티 유튜버'를 합한 말이다.

'뷰러버 콘테스트'의 입상자에게는 인천시장상, 인천관광공사 사장상 및 다양한 교육과 활동의 기회가 제공된다.

TOP 크리에이터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상장과 함께 '2020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메인 광고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중국 진출을 위한 중국 틱톡 마케팅 지원, 촬영 기법 강의, 라이브 방송용 중국어 멘토링 교육지원,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시크릿 박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서는 총 7명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선발될 예정이다.

예선을 통과한 10명의 참가자는 전시회가 개최되는 31일에 생방송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본선경기를 펼치게 된다.

본선은 심사위원 점수뿐 아니라 참관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발되는 만큼 참관객과 함께 만드는 참여형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는 '2019 향기페스티벌', 'WANNA B Festival(미용대회)', 'SNS 스타샵' 등의 부대행사를 개최해 일반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일대일 수출상담회와 뷰티전문 세미나를 진행해 산업 관계자들에게 전문지식을 전달함은 물론 판로개척의 기회도 준다.

'뷰러버 콘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beautic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의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등록을 통하여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다.

/곽안나 기자 lucete237@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