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진흥위원회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2] 07월 30일 07시 40분 채널CGV에서 방영 예정인 영화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이다.

2013년 12월 31일에 개봉한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에는 벤 스틸러, 크리스틴 위그, 숀 펜, 셜리 맥클레인 등이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개봉 당시 총 누적관객수는 957,127명이었다.

해본 것 없음, 가본 곳 없음, 특별한 일 없음! 아직도 상상만 하고 계신가요?

자신의 꿈은 접어둔 채 16년째 '라이프' 잡지사에서 포토 에디터로 일하고 잇는 월터 미티 해본 것도, 가본 곳도, 특별한 일도 없는 월터의 유일한 취미는 바로 상상! 상상 속에서만큼은 '본 시리즈'보다 용감한 히어로, '벤자민 버튼'보다 로맨틱한 사랑의 주인공이 된다.

어느 날, '라이프'지의 폐간을 앞두고 전설의 사진작가가 보내온 마지막 표지 사진이 사라지는 일이 벌어진다. 당장 사진을 찾아 오지 못할 경우 직장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기 된 월터는 사라진 사진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연락조차 닿지 않는 사진작가를 찾아 떠다는데...

지구 반대편 여행하기, 바다 한가운데 헬기에서 뛰어내리기, 폭발직전 화산으로 돌진하기 등 한번도 뉴욕을 벗어나 본 적 없는 월터는 전혀 예상지 못한 곳에서 상상과는 비교도 안 되는 수많은 어드벤처를 겪으면서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데...

당신이 망설이고 있는 그 순간,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최문섭 기자 online0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