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이달 들어 정책 변화로 SK,KT,LG유플러스 5G 모델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돼 5월 대란 가격의 양상을 보이고 있다. 지난달 공시지원금 축소로 다소 주춤했던 판매 양상을 보이던 갤럭시S10 5G, LG V50 ThinQ(씽큐)의 판매량이 회복세에 들어서며 다시금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공시지원금 상승 효과로 출고가가 낮아진 갤럭시S10 5G,LG V50 ThinQ를 80% 이상 할인율을 적용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밝혔다.

‘가심비몰’에서는 반납 없는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폰 인증 시 5G 모델 20만원 즉시 할인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해 5G 모델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갤럭시S10 5G 구입 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1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LG V50 ThinQ는 5만원대 한자리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5G 모델의 가격이 전격 인하됨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며 문의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양상이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 갤럭시S10 5G,LG V50 ThinQ 구입 후 포토 구매후기 작성시 삼성 정품 갤럭시버즈를 가심비몰 단독 사은품으로 지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가심비몰에서는 가격 할인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애플 정품 국내발송 에어팟2세대 무선충전 모델을 온라인 최저가 18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비밀공구를 시작했는데, 이번 프로모션은 복잡한 할인쿠폰, 극소량 한정수량이 아니기 때문에 프로모션에 대한 참여도가 높다고 전했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기기변경, 번호이동에 따라 가격 변동은 있을 수 있지만 현재 할인율이 최대로 적용된 만큼 좋은 조건으로 5G 모델들을 구입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알아보시길 바라며 4G LTE 모델들도 공시지원금 상승 효과로 할인이 진행되며 공짜폰, 효도폰 기종들도 다양하게 나와 있는 만큼 비교해보고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시작해 40만원 상당의 현금성 사은품 또는 6개월 요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해 소비자들의 만족을 더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