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남녀노소, 아이, 노인 할 것 없이 누구나 용이하게 쓸 수 있는 스마트폰, 이번 년도 상반기에는 5G상용화로 5G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었다. 하지만 신규폰이 나올수록 만만치 않은 기기 값으로 성인이 아닌 아이에게 선물하기에는 다소 부담이 되는 부분이 없지 않은데, 이럴 경우 어린 자녀들에게 부모님들이 부담 없이 선물하기 편한 키즈폰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상식 네이버 공구 카페에서는 썸머 프로모션을 열어 아이를 위한 키즈폰 공짜 혜택을 진행 중임을 전했다. 내용을 살펴보자면, 미니폰 공짜 스펙의 경우 인터넷과 웹서핑, 유해 앱 차단과 카카오톡 대신 전용 메신저 미니톡을 제공해 부모님과 자녀 사이의 실시간 위치 공유는 물론, 위급상황 SOS 기능, 사전, 파파고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2 공짜 스펙은 저학년 스마트폰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만큼, 만족도가 높은 외형, 키위 플러스 앱 연동, 위치 확인, 웹사이트 차단 등 저학년인 아이들에게 유용한 기능만이 탑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상식에서는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많은 분들에게 빠른 소식을 전하기 위해 정보 업데이트에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즈폰, 공짜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2, 미니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출시일, 후기, 휴대폰 싸게 사는 법, 공시지원금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