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학산소극장 연극 '행복한 왕자'
▲ '행복한 왕자' 공연 모습. /사진제공=미추홀학산문화원

어린이연극의 명가 '극단 모시는 사람들'의 '행복한 왕자'가 13일 오후 4시 인천 미추홀구 학산소극장 무대에서 펼쳐진다.
오스카 와일드의 원작동화를 바탕으로 만든 '행복한 왕자'는 자신을 희생하면서 뒷골목에 사는 가난하고 어려운 시민들을 돕는 행복한 왕자 동상과 제비의 희생을 다룬 이야기다.

연극의 다양한 장치인 마스크 플레이와 인형, 그리고 아름다운 영상과 그림자극 등 다채로운 표현과 방식으로 이야기를 흥미롭게 전달하여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왕자의 동정심과 제비를 통한 자기희생의 고귀한 사랑을 배우게 할 예정이다.

보는 재미는 물론이거니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까지 더해진 명품 어린이극 '행복한 왕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볼 수 있는 연극으로, 아이들에게는 '희생'과 '나눔',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파하는 동시에 어른들에게는 깊이 있는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4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시간은 50분이다.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미추홀구 주민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추홀학산문화원 학산어린이극은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ksancultu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32-866-3994

/여승철 기자 yeopo99@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