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프PC
사진제공=캠프PC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철저한 상권분석, 특화된 시스템, 가맹점과의 상생구도를 지향하는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캠프PC’가 7월 한정 Luck 7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프PC 관계자는 “이달 7월 기획한 Luck 7ing 프로모션은 창업할 땐 7,000만원 지원, 창업 후엔 70% 본사지원으로 보다 더 쉽게 PC방을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원가창업에 값비싼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본사가 지원하면서 이번 프로모션까지 동시에 받는다면 PC방 창업에서 최상의 견적을 받으면서 비용은 원가로 진행되는 두 마리 토끼를 거머쥘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7월 한정 Luck 7ing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캠프PC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을 위한 다방면의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캠프PC가 제공한 지표만 보아도 각 지역 매출 상위를 이어가고 있는데, 이는 지역별 A급 상권만을 선별함과 동시에 전문 상권분석팀이 해당지역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한 뒤 결과를 도출한다. 캠프PC의 상권분석팀이 제안하는 알짜배기 구역을 예비창업주는 선택만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편안한 게임 공간, 안정적인 인테리어 역시 눈에 띈다. 최고급 인테리어팀이 직접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도맡기 때문이다. 편안하고 안락하면서 고급스러운 딥 블루 인테리어는 같은 원가창업 비용이어도 격이 다름을 볼 수 있다. 일반 자재의 경우 1년 후 균열이 생기거나 색이 변질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캠프PC는 고급 자재와 마감재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완공된 후 균열이나 변질과 같은 문제에 대해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이는 차후 유지수비리를 70% 정도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광고분단금 무상지원, 게이밍존 LED현판 및 LED책상 무상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 PC방 창업주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캠프PC는 자동 쿨링 장비를 전 PC에 도입, 발열을 막아 PC성능을 극대화했으며, 캠프PC만의 독창적인 RGB쿨링 데스크가 더해져 컴퓨터 과부화로 인한 꺼짐현상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캠프PC만의 화려한 LED PC조명은 이곳이 캠프PC라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어 소비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어 준다.

부가 수익요소 역시 빼놓지 않았다.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근무자가 음식조리에 있어 부담스럽거나 어렵지 않도록 각 음식별 간편한 레시피로 구성되었다. PC방 이용객의 니즈를 파악한 먹거리 구성은 부가 수익창출에 이바지한다.

캠프PC 관계자는 “이번 7월 한정 Luck 7ing 프로모션을 제외하고도 캠프PC의 특별한 혜택은 다양하다”면서, “프리미미엄 카페테리아 무상시공, 전 좌석 3in1 휴대폰 충전기, 최고급 흡연부스 무상시공, FPS존 별도 구성, 오픈매니저 및 슈퍼바이저 1명씩 각각 매장에 배정, 매출 극대화를 위한 오픈 후 2달 집중관리 등이 오직 가맹점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그리고 PC방 창업에 부담감을 덜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