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특집 화보] 하늘조명 아래 바다반사판 … 누르기만 하면 인생샷
[괌 특집 화보] 하늘조명 아래 바다반사판 … 누르기만 하면 인생샷
  • 양진수
  • 승인 2019.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찍어라 즐겨라 …선물 같은 추억이 배달된다
▲ 코코스 섬으로 향하는 배들이 정박해 있는 한적한 부둣가에 위치한 메리조부두공원 (Merizo Pier Park). 공원은 현지인들의 피크닉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스냅사진을 촬영하는 커플과 부부를 쉽게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뒷모습샷'으로 유명한 핫플레이스이기도 하다.

▲ 사랑의 전설을 간직한 괌 여행의 필수 코스 사랑의 절벽(Two Lover's Point).

▲ 오프로드 투어.

▲ 트롤링 낚시.

▲ 밸리오브 라떼.

▲ 샌드캐슬 매직쇼.

▲ 파도·해수의 침식 작용으로 움푹 파인 곳에 물이 들어와 형성된 천연 자연풀장 이나라한.

▲ 괌정부관광청과 국내 유명 아티스트가 공동 작업한 이나라한 자연풀장 주변 구조물에 그려진 그래피티.

# spot


괌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 이외에도 인생 샷을 찍기 좋은 아름다운 장소가 많다.

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괌 인스타 스팟에서 인생 샷을 남겨 보길 바란다. 괌 인스타 스팟을 찾으려면 괌 전체를 꼼꼼히 살펴야 찾을 수 있다.

괌 일주를 하다보면 멋진 바닷가와 함께 곳곳에 자연 풀장을 만날 수 있다.

미국 사람들의 스타일을 보여주듯 아주 자연 스럽게 픽업트럭을 끌고와 그늘에 의자를 자연 스럽게 펼친 뒤 자연풀장으로 들어간다.

자연풀장 은 바닷가 바로 앞에 수영장이 만들어져 현지인들도 물 놀이를 즐기는 장소이다.

파란하늘과 바다가 함께 어우려져 있는 곳 인스타 스팟이다. 인생 샷을 만들 수 있는 곳.

괌정부관광청은 섬 곳곳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비치와 전망대, 괌의 문화를 담아낸 벽화, 남부에 위치한 이나라한 수영장 등 약 44 개의 장소들을 '인스타 스팟'으로 선정했다.

방문객들은 오는 9월30일까지 지정된 인스타 스팟에서 사진 혹은 영상을 찍고 위치태그와 해시태그(#instaGuam, #instaSpot)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가맹점으로부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 스팟 리스트 및 혜택에 관련된 정보는 '샵 괌' 무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activity


괌 투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다양한 액티비티다. 액티비티 천국 괌에서 색다른 체험을 즐겨보자.

▲오프로드 투어

4륜 ATV 차량을 타고 원시림을 달린다. 안전교육을 받은 뒤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 하는 ATV 차량을 타고 숲속을 오르락 내리락 하다 보면 드넓은 태평양 속 괌 전망이 펼쳐진다.

쥬라기 공원에서나 나올 법 한 원시림을 만나게 된다. 괌은 화산활동으로 이뤄진 섬이라서 석회석이 섞여있는 회색 빛 물색과 초록색의 숲은 신비한 느낌을 자아낸다.

▲트롤링 낚시

부두에서 출발해 1시간 가량 참치와 마히마히 등 다양한 대형 어종을 찾아 나선다.

배로 낚싯줄을 수평으로 끌면서 수면 가까이의 고기를 낚는 방법으로 어느 낚시보다도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괌 바다에서 주로 잡히는 어종은 마히마히, 와후, 블루마린(청새치) 등 국내서 볼 수 없는 대형 어종으로 낚시 애호가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된다.

▲밸리오브 라떼

원시림, 차모로인들의 지혜를 느낄 수 있는 밸리오브 라떼이다.

배를 타고 20분 정도 가다보면 차모르인이 나팔소리와 함께 반긴다. 그들만의 전통의식을 치룬 뒤 마을로 들어간다.

차모르인의 전통 가옥을 체험한 뒤 코코넛 체험과 함께. 다양한 과일을 맛본다, 또 원시림안에 있는 이구아나와 물소등 다양한 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샌드캐슬 매직쇼

괌 현지 관광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샌드캐슬 매직쇼는 라스베가스식 마술 공연과 뉴욕의 화려한 댄스가 조화를 이룬 화려한 공연이다.

다양한 내용의 신기한 마술과 아름다운 댄서, 그리고 실제 호랑이를 만날 수 있다.

/글·사진 양진수 기자 photosmith@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