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천안 이가대게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족’은 가장 소중하고 가까운 존재이다. 하지만 친밀한 만큼 소홀해지기 쉽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매우 중요하다. 바쁜 일상에 치여 가족들에게 시간을 내지 못했다면, 이번 주말 떠나기 좋은 가족 여행지를 물색해보자.

가족 단위로 떠나기 좋은 다양한 여행지 중, ‘천안’이 인기이다. 이 곳에는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움으로 가득하여 매 주말마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줄을 잇는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다채로운 맛집들은 천안 여행의 또 다른 재미이다.

천안 지역 내에 즐비한 여러 맛집 중 ‘이가대게’를 추천한다. 이가대게는 매장 앞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고객들이 직접 게를 초이스 할 수 있다. 이는 갑각류의 신선도면에서 자신있다보니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천안 쌍용동 맛집 ‘이가대게’의 모든 갑각류는 직접 어획하거나 직수입을 통해 공수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중간유통과정을 모두 배제하였기에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우수하기로 유명하다.

천안 킹크랩·대게 맛집 ‘이가대게’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메뉴는 킹크랩, 대게, 랍스타, 홍게다.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 제공되는 스끼다시는 튀김, 가오리찜, 계란찜을 비롯한 다채로운 요리들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또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제공하는데, 모듬회, 산낙지 등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가대게가 안성맞춤이다.

이가대게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및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조용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대형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차장 시설 또한 확보되어 자차 이용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천안 맛집 ‘이가대게’ 관계자는 “취급하는 갑각류의 품질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이 있다. 특히 정겨운 인테리어가 아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천안에서 회식장소로 우리 가게를 찾아주시는 이유는 여려 가지가 있지만,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아닐까 싶다”고 전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