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국내 최다 유기 게르마늄을 함유한 Beauty, Eco 프리미엄 생수 ‘아이스밸리워터(ICE VALLEY WATER, 얼음골샘물)’가 6월 20일(목)부터 오는 7월 19일(토)까지 한달간 ‘한박스 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밸리워터(얼음골샘물)는 Beauty 효과 이외에 환경 친화적인 Eco생수로도 탄생됐다. 순수한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샘물로 백두대간의 ‘영남알프스’라 불리는 해발 1천m이상 10개의 산들이 모인 깊은 골짜기 가지산 도립공원 ‘얼음골 샘물’에서 솟아나는 천혜의 자연 샘물이다.

기적의 샘물로 불리는 ‘프랑스 루르드의 샘’과 동일한 천연 유기 게르마늄 성분이 국내 최대로 함유되어 물의 경도가 높아 부드럽고 상쾌한 물맛을 자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밸리워터를 구매 후 생활속에서 아이스밸리워터와 함께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태그를 #ICEVALLEYWATER나 #얼음골샘물, #피부에 좋은, #한박스더 라고 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매일 100명 선착순으로 오후 2시에 인스타그램을 통한 DM 개별통보하며, DM으로 구매내역 또는 구매확인 가능한 인증사진 보내면 해당 주소로 아이스밸리워터 한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물의 성분을 지키기 위해 무분별한 취수를 하지 않고 최소한의 취수로 인해 오프라인 판매가 아닌 온라인 판매만 고수하고 있어 발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자만이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생수이다. 현재 1일 500ml X 20개입 300Box, 2L X 12개입 300Box만 생산하고 있다.

아이스밸리워터(얼음골샘물)는 포털사이트에 ‘얼음골샘물’ 또는 ‘아이스밸리워터’, ‘ICE VALLEY WATER’로 검색 가능하며, 오픈마켓(지마켓,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을 통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밸리워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