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는 어버이날을 기념하며 광명2동 경로당에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 회원들이 음식을 마련해 경로잔치를 열었다./사진제공=광명2동

광명시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광명2동 경로당에서 경로잔치 행사를 했다.

이날 경로잔치에는 광이 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참여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어르신들께 달아드리고 평소에 갈고 닦은 율동과 노래를 선보여 어르신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위원들은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하고 대접해 감사의 마음과 따듯한 사랑을 전했다.

김춘옥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어르신들이 드실 음식이기에 내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고, 정말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시길 바란다"며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들과 함께 큰절을 올렸다.


최미현 광명2동장은 "행사 전날부터 하루 종일 음식을 만드시고 새벽부터 준비해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어르신을 위한 효와 사랑을 느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어른을 공경하고 이웃 간 사랑이 넘치는 광명2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장선 기자 now48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