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박수 올렸던 곡들로 무대 올립니다
심박수 올렸던 곡들로 무대 올립니다
  • 여승철
  • 승인 2019.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부평구립여성합창단 20주년 연주회
▲ 부평구립여성합창단 공연 모습. /사진제공=부평구문화재단

인천 부평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영훈)의 부평구립여성합창단의 창단 20주년 기념 정기연주회가 오는 5월16일 저녁 7시30분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창단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인 만큼 그간 부평구립여성합창단이 선보인 합창곡 중 관객의 호응이 가장 뜨거웠던 곡들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공연이다.

'진달래꽃', '나비에게' 등 부평구립여성합창단의 음색과 잘 어울리는 서정적이고 대중적인 가곡은 물론 '걱정말아요 그대', '행복을 주는 사람' 등 우리에게 친숙한 대중가요도 합창으로 선보인다. 무엇보다 인천 부평을 테마로 한 '판타지아 부평', 2017년 정기연주회 당시 뜨거운 기립박수를 받은 '아! 대한민국'은 이번 정기연주회의 꽃이라 할 만큼 힘차고 강렬한 무대로 감동과 환희를 선사할 계획이다.

부평구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윤재동 지휘자가 이끄는 부평구립여성합창단은 2000년에 창단하여 인천합창제 대상, 전국 LG휘센합창경연대회 최우수상, 광주전국합창경연대회 은상, 전국유관순합창대회 대상 등 여러 전국 경연대회에서 기량을 인정받은 국내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 합창단이다.

부평구의 문화사절단으로 20년간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며 매년 정기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등을 통해 구민과 만나고 있으며 연 2회 신입 단원 정기모집을 통해 부평구의 새로운 목소리를 발굴하고 있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공연 1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티켓을 배부하며 7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세부사항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32-500-2000

/여승철 기자 yeopo99@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