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완구 특별 할인·히어로즈 인 파라다이스 등 눈길
▲ 영종도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는 '히어로즈 인 파라다이스' 전시와 체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통업계가 앞다퉈 할인전을 연다. 호텔업계도 어린이날 마케팅으로 가족단위 고객 확보에 나섰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7일까지 다양한 마케팅 행사로 고객들을 끌어 모은다. 어린이날 완구를 롯데·KB국민·신한·농협·우리·현대카드로 7만원 이상 사면 1만원 즉시 할인해주고, 같은 카드로 빠샤메카드·요괴메카드를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3만원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쿠팡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아이 장난감부터 부부 및 부모님을 위한 생활·건강용품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한다. 매일 브랜드별 인기상품 5가지를 선별해 특가 판매하는 '스페셜 프라이스' 코너도 2주간 진행해, 샤오미 포코폰, 키드크래프트 미니마우스 빈티지 키친, 뉴발란스 아동용 운동화, 고프로 히어로7, LG전자 울트라 노트북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인기 어린이 완구 최대 10% 즉시 할인, 유아동 도서·음반 최대 7000원 쿠폰 제공의 혜택을 제공하고, 5월 황금연휴를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외식·공연 상품도 저가에 판매한다.

영종도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히어로즈 이벤트로 동심을 저격한다. 할리우드 영화의 히어로 캐릭터 전시와 체험,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히어로즈 인 파라다이스'를 진행한다.

먼저 '플라자'에서는 6월16일까지 높이 4m 초대형 히어로즈 피규어와 베어브릭을 전시하고, 히어로즈 MD 상품을 판매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오후 4~6시 8명의 히어로즈가 고객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진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현장 사진을 게시하면 즉석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해 특별한 추억이 담긴 가족사진을 선물한다.

각계각층을 고려한 스페셜 런치 뷔페도 준비했다. 캐릭터 샌드위치 등 어린이 맞춤 메뉴는 물론 어른들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메뉴와 이벤트로 레스토랑 그랜드볼룸을 가득 꾸몄다.

키즈 체험형 '레오 프로그램'도 기대를 모은다. 다음 달 4일에는 캐논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사진 교실 '나의 슈퍼 히어로'와 '태양광 키트 만들기', '좋은 친구 되기 프로젝트 버디&키디'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영화 속 히어로들과 교구 놀이를 하고 사진을 남기는 '플레이 라운지 위드 히어로즈'를 비롯해 '키즈 사생대회', '키즈 캠프 스파이코드' 등을 운영한다. 레오 프로그램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투숙객 전용 서비스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문의는 공식 누리집(p-city.co.kr/)을 통해 하면 된다.

/김예린 기자 yerinwriter@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