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11일 문학시어터 '뷰티풀 라이프' 연극
▲ 연극 '뷰티풀 라이프'의 한 장면. /사진제공=문학시어터

인천시 공공극장 '문학시어터'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따뜻하고 감동적인 명품 연극 '뷰티풀 라이프'를 선보인다.

두 명의 배우가 다양한 역을 소화하는 2인극 '뷰티풀 라이프'는 낭만적인 연애와 결혼, 일상의 희로애락을 거쳐 마침내 홀로 남겨질 자신의 배우자를 위해 작은 준비를 시작하는 평범한 한 부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잔잔하고 따뜻하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들을 재미있게 풀어낸 '뷰티풀 라이프'는 폭 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청년시절부터 노년 시절까지 시간이 흘러가는 부부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 낸 배우들의 열연으로 더욱 깊은 감동과 극의 묘미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노부부의 인생을 따뜻한 시선으로 들여다 보고 현재 시점부터 중년시절, 연애시절까지 시간의 역순으로 과거를 회상하는 감동의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진정한 사랑과 삶의 가치에 대해 찬찬히 생각해보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문학시어터' 현어진 극장장은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2주간 펼쳐질 이번 공연에는 부부 할인, 가족을 포함한 단체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어서 함께하는 연인과 가족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6년 초연 이래 대학로 예매평점 1위와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전국 순회공연과 대학로 장기 상연을 거쳐 더욱 업그레이드 된 연출로 인천을 찾아올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문학시어터'에서 처음 인천 무대에 올려진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요청에 의해 다시 찾아온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5월2일부터 11일까지 평일 오후 7시, 토요일 오후 2시, 4시30분, 일요일 오후 2시에 무대에 올린다.

일만 1만5000원, 문학시어터 회원 1만원, 학생 8000원이며 엔티켓(www.enticket.com 1588-2341)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032-433-3777

/여승철 기자 yeopo99@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