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봄 환절기에 접어들자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때문에 두피가려움, 두피각질, 지루성두피염 등의 문제로 머리빠짐이 가속화되는 추세다. 이는 보통사람의 경우 환절기가 끝나면 호전이 되지만 남성탈모, 여성탈모를 가진 이들이라면 가볍게 여겨서는 안될 문제이다.

두피지루성피부염과 탈모관리법의 기본은 두피의 청결이다. 실제로 많은 이들은 샴푸 사용법을 잘못되게 사용하고 있으며 두피에 남아 있는 각질과 노폐물이 모공을 막아 탈모원인이 되기 때문에 샴푸를 통해 말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처럼 탈모와 지루성두피염에 대한 경각심이 증가하면서 탈모와 두피 염증을 겪는 이들을 겨냥한 두피케어샴푸, 탈모샴푸를 헬스&뷰티 스토어, 약국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 진행을 발표하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남성탈모, 여성탈모에도 구분 없이 활용 가능한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탈모관리샴푸, 컨디셔너, 헤어토닉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이 비오틴, 덱스판테놀, 펩타이드 등을 함유하여 두피 건강과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머리각질, 두피가려움증 등 두피진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추출물 45가지를 함유하였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인공향료, 파라벤 등을 배제하여 두피의 건강 회복을 우선시 한 제품이다.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의 천연탈모샴푸는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pH5.5의 약산성샴푸이며 멘통 성분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두피열내리는법에 도움을 준다.

함께 구성돼 있는 헤어로스 두피팩 컨디셔너는 두피에 닿아도 안전한 헤어컨디셔너이다. 본 제품은 모근을 강화해주어 머리카락굵어지는법에 도움이 되며 유분기 생성속도가 늦어 볼륨감을 유지해 머리숱많아지는법으로도 사용할 있다.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헤어로스 헤어토닉은 두피에 뿌리는 헤어미트스 타입의 두피쿨링스프레이로 비듬없애는방법, 두피각질제거에 관심 있는 이들은 고려해볼 만 하다. 

테라피션 헤어로스 솔루션 두피케어제품은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트리콜로지스트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바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지성두피, 건성두피, 지루성두피 등 다양한 두피타입에 맞춰 두피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정수리탈모, 원형탈모, m자탈모초기를 위한 제품으로 호평을 이끌어 냈다.

탈모샴푸순위에서 샴푸추천 브랜드로 언급되며 주목을 받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최근 H&B스토어 롭스에 입점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에 테라피션은 롭스 입점을 기념하여 4월18일 오전6시부터 5월2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한 고객에 한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테라피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