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백년화편은 가정의달을 맞아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2천원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22일부터 즉시 사용이 가능해 눈길을 끈다.

이번 할인 쿠폰은 ID당 2회 다운 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공식 쇼핑몰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각 쿠폰 사용 기간은 5월 5일 도착 마감과 5월 31일 출고마감으로 상이하다.

백년화편의 대표 메뉴인 밥알찹쌀떡은 구매 개수 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4박스 이상 구매 시, 최소 4천원 이상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 및 아이들 간식부터 부모님 어버이날 선물, 시부모님 어버이날 선물을 찾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어버이날 및 은사님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밥알찹쌀떡+홍삼약과세트’도 다수 구매 시,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최소 1만 2천원이 할인되며, 8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최소 4만 8천원 이상 할인이 지원된다. 

밥알찹쌀떡은 국내산 찹쌀과 제주도 참쑥을 절구치듯 내리쳐 만든 떡피 안에 100% 국내산 팥,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채운 특허 받은 떡이다.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평을 받는다. 특히 고품질 식재료를 산지 직거래로 수급하며, 6단계의 생산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밥알찹쌀떡+홍삼약과세트’는 기존 밥알찹쌀떡 1박스에 홍삼절편과 약과가 추가된 구성이다. 홍삼절편은 보편적인 홍삼 식품과는 다르게 홍삼을 뿌리째 즐길 수 있다. 100% 국내산 인삼을 사용하며, 5년 이상 된 홍삼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약과는 국내산 찹쌀과 꿀을 사용하여 만들어 더욱 달콤하고 쫄깃하다. 특히 해당 선물세트는 고품격 황금보자기로 한번 더 포장이 된다. 

백년화편 상품 구매 시에는 사전 주문이 필요하다. 전일 17시까지 주문 된 건에 대해 당일 생산 및 당일 출고배송이 이뤄지기 때문이다. 주문 시에는 희망 수령 일자를 선택 할 수 있어, 신선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백년화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