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뇌균형 운동치료 밸런스브레인 센터가 자녀의 사회성, 산만함, 주의력, 과잉행동, ADHD, 틱, 강박, 학습, 발달, 자폐 등으로 고민하시는 부모님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뇌균형 검사 50% 할인권과 무료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뇌균형 운동치료 밸런스브레인 센터는 아이들의 다양한 증상에 대해 뚜렷한 대안이 없던 치료들을 연구하여 근본적인 원인인 두뇌기능을 올리는 두뇌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효과는 16년간의 지속적인 임상과 연구개발을 통해 여러 논문과 서적을 통해 발표되었으며 두뇌 기능의 근본적 개선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다.

두뇌재활 프로그램의 기반이 되는 기능성 신경학은 국내는 물론 미국 내 150여 개의 Brain Balance Centers와 유럽, 호주를 포함한 전 세계 곳곳에서 현재도 많은 가정에 새로운 희망을 주고 있다.

뇌균형 운동치료 밸런스브레인 센터는 개개인의 증상에 맞춤형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행동치료가 시행되고 있으며 전국 32개 센터에 누적 이용자수만 50,000여명에 달한다.

이번 밸런스브레인의 무료상담 이벤트는 4월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선착순을 통해 100명만 무료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및 참가신청은 밸런스브레인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