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개장 2주년 '시티 파티'…무료·할인 혜택도 풍성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의 루나 카니발 공연.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의 미쉐린 스타 싱가포르 레스토랑 셰프가 선보이는 딤섬 요리.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영종도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개장 2주년을 맞아 '시티 파티'를 진행한다.

판타지 세계를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파티에서는 먼저 이달 19일부터 6월16일까지 두 달간 플라자 1층에서 환상 속 캐릭터들이 생생하게 펼쳐지는 '히어로즈 인 파라다이스'를 개최한다. 4m 높이의 초대형 영웅부터 아기자기한 베어브릭 캐릭터까지 주인공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MD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스파 '씨메르'와 클럽 '크로마'에서도 파티의 열기를 더할 이벤트를 펼친다. 이달 내내 다양한 무료·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일에는 세계적인 DJ 니키 로메로가 크로마를 찾아 내한공연을 연다.

지난달 말 개장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도 환상적인 달빛 축제 '루나 카니발'과 국내 최초 도입하는 어트랙션을 통해 축제의 분위기를 더한다.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2주년 파티를 더 화려하게 채워줄 미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이달 20~21일 미쉐린 스타를 획득한 싱가포르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 셰프가 딤섬 요리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26일 디너 한정으로 체카토 셰프의 이탈리안 8코스 요리와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 5종 페어링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메인인 호텔·리조트는 최고 15만원 상당 보너스 크레디트를 증정하는 스페셜 패키지 '세컨드 애니버서리 셀러브레이션'을 출시한다. 체크인 후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보너스 크레디트 당첨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오픈 2주년 기념 케이크, 씨메르와 원더박스 50% 할인쿠폰 등도 증정한다. 수영장과 플레이 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클럽 등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파티 관련 예약·문의는 공식 누리집(p-city.com/front)을 방문하면 된다.

/김예린 기자 yerinwriter@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