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가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아시아캠퍼스 108호에서 UAC 오픈 캠퍼스(Open Campus)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올해 가을학기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대학교 학과 및 학사시스템 설명을 비롯해 장학금 정보, 교내 생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설명회에서는 새로 신설될 글로벌 커리어 센터에 대한 내용도 포함된다. 아시아캠퍼스는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 일환으로 커리어 전문가를 채용, 재학생들이 취·창업 상담과 전공분야와 관련한 인턴십 등 최신화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입학설명회 참가 신청은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가을학기 1차 우선모집은 5월4일, 2차 우선모집은 6월 29일로 2차 마감 이후로는 연체료 40불이 발생한다. 입학 지원 마감일은 8월1일이다.

유타대 관계자는 "유타대는 국내 대학 수시 및 정시 합격 상관없이 중복 지원이 가능하며 고등학교 내신 성적 및 토익 점수(695점 이상)를 포함한 최근 2년 이내의 영어공인 점수로도 입학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곽안나 기자 lucete237@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