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괌초청권·스마트워치 등 이벤트

"인천국제하프마라톤에 참가하여 건강도 챙기고 괌에서 열리는 마라톤대회 초청권에 당첨되는 행운과 함께 즐겁고 특별한 소확행을 만들어보세요."

오는 31일 오전 9시 인천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제19회 인천국제하프마라톤은 단순한 마라톤대회가 아닌 참가 선수와 동호인들을 비롯하여 경기장을 방문하는 시민들, 가족들 모두 축제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관련기사 17면

치어리더의 응원 퍼포먼스와 태권도 시범 공연, '2018 그린어스 G쇼(G-Show)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한 걸그룹 '에이지엠'의 축하 무대와 전자현악 그룹 '샤인'의 응원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무대에서 펼쳐진다.

경기장 주변에는 '푸드트럭존'을 마련하여 축제와 함께 먹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 대회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 초청권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천국제하프마라톤은 괌 관광청 및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 사무소와 협약을 맺고, 인천국제하프마라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음 달 14일에 괌에서 열리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에 참가할 수 있는 참가권과 2인 왕복 항공권 및 괌 PIC 리조트 4박 숙박권이 포함된 초청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포츠 웨어러블의 명가 GARMIN의 러너를 위한 GPS 스마트워치 '가민 포 러너 235', 오로라 LED 마스크, 쌀 20kg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야외무대 앞 행사장에서는 선블럭, 마스크팩, 건강 음료 등 다양한 사은품 지급 행사도 열린다.

/여승철 기자 yeopo99@incheonilbo.com



관련기사
[인천국제하프마라톤_이색참가자] 굿네이버스 인천 굿워터 프로젝트 캠페인 통해'지구촌 물 부족' 알리기 나서"물의 소중함,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에서 느껴 봐요."굿네이버스 인천이 19회 인천국제하프마라톤 대회에서 의미있는 행사를 연다.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김기영)는 이달 31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인천 국제하프마라톤대회에서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한 '굿워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굿네이버스 '굿워터 프로젝트'는 개발도상국의 식수 및 위생환경 개선에 대한 필요성을 알리는 대국민 캠페인이다.식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