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약속 잡지마세요
상어가족이 기다린대요
▲ '핑크퐁 랜드' 공연 모습. /사진제공=경기도문화의전당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에서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 랜드-황금별을 찾아라'가 열린다.

'핑크퐁 랜드-황금별을 찾아라'는 유튜브 누적 조회 17억 뷰의 국민 키즈 콘텐츠 '핑크퐁'이 새롭게 내놓은 뮤지컬로 핑크퐁의 인기 캐릭터 상어가족의 모험 여행을 그리고 있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핑크퐁 캐릭터들이 황금별을 모아 소원을 이루기 위해 미지의 검은 별 나라로 떠나게 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특히 '튼튼쌤의 율동체조교실'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튼튼쌤이 출연하고 어린이들과 함께 율동과 체조를 체험해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탄탄한 창작진이 참여해 더욱 기대되는 이번 뮤지컬에는 어린이 뮤지컬계 최고의 연출가 신선호를 비롯,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작가와 음악감독인 정준, 김혜성이 함께한다.

연출가 신선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 협력 안무, 평창 패럴림픽 아트페스타 안무상을 수상하고 어린이 뮤지컬 '최강전사 미니 특공대', '꼬마버스 타요', '신비아파트', '요괴워치' 외 많은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여기에 2013년 뮤지컬 '날아라, 박씨!'로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을 수상한 정준 작가와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총각네 야채가게' 등의 작품에 참여한 김혜성이 음악감독을 맡아 수준 높은 공연으로 도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경기도문화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LED 영상과 무대를 활용해 핑크퐁 랜드를 실감나게 구현했다"며 "마치 놀이기구를 타는 것 같은 영상 퍼포먼스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많아 활기찬 공연이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연 티켓은 R석 5만5000원, S석 4만4000원으로 만 24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티켓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경기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http://www.ggac.or.kr/)로 하면 된다.031-230-3440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