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브랜드 데상트, 5월26일 달빛공원서 레이스
마스터·챌린지 2개 코스 나눠 진행 … 20~25일 접수






'2019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가 5월26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주최하며 올 해 다섯번째를 맞는 '2019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는 철인 3종 경기인 트라이애슬론(TRIATHLON)에서 수영을 제외, 러닝과 사이클링 2개 종목으로 구성된 대회다.

데상트는 대회를 앞두고 20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지난 해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접수를 받았지만 올 해는 듀애슬론 공식 홈페이지(www.descente.co.kr)를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올해 모집인원은 총 5000명이다.

경쟁코스(마스터)인 55.5㎞에 2500명, 비경쟁코스(챌린지)인 30㎞에 2500명이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레벨에 맞는 코스를 선택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듀애슬론 55.5K 코스 남녀 우승자에게는 2020년 듀애슬론 자동 참가권과 함께 항공과 숙박 일체를 지원하는 런던 듀애슬론 참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 전체 완주자 중 1명, 듀애슬론 '프리미엄 트레이닝 클래스' 수료자 중 1명을 각각 추첨해 이들에게도 같은 혜택을 준다. 따라서 총 4명이 런던 땅을 밟을 기회를 얻는다.

한편, '프리미엄 트레이닝 클래스'는 참가자들이 대회에 앞서 별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들이 실전에 대비해 집중 강화 훈련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 트레이닝 클래스는 대회 시작 전 약 6주 동안 진행된다.

아울러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듀애슬론 스페셜져지, 에너자이트 러닝화, 사이클 장갑, 러닝 카프 타이즈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코스와 관계없이 모두 15만9000원으로 동일하다.

특히 이번 대회에 앞서 참가자들은 3월15~29일까지 전국 데상트 10개 매장(명동점, 강남점, 롯데월드몰, 타임스퀘어, 여의도IFC몰, 인천트리플스트리트, 부산광복, 광주충장로, 대전은행점, 대구동성로)에서 에서 직접 패키지 제품을 착용해 볼 수도 있다.

데상트 관계자는 "많은 동호인들이 손꼽아 기다렸을 5회 대회를 앞두고 이제 접수가 시작됐다. 트레이닝클래스, 런던행 티켓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