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
  • 김은섭
  • 승인 2019.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는 구직자의 취업지원과 지역기업의 원활한 인재채용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5일 오후 2~4시 파주고용복지+센터(금촌동 MH타워 8층)에서 2019년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를 가진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직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당일 면접에 필요한 이력서·자기소개서 등을 준비해 오면 현장에서 ㈜한국펌프앤시스템즈, ㈜피에이씨오, 코키아병원 등 관내 12개 업체와 면접을 볼 수 있다.


또한 구직자들에게 취업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구인업체 정보 ▲일자리 종합상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 ▲이력서사진 무료촬영 ▲건강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는 관내 기업체의 인사 담당자와 구직자간 1:1 면접을 통해 총 53명을 채용할 계획으로 구직자에게는 면접과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체에는 능력 있는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구인난 해소 및 구직자의 안정적인 취업지원을 위해 실효성 있는 소규모 일자리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지역 고용증대와 더불어 시민들을 위한 일자리복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주=김은섭기자 kimes@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