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그녀들의 무대, 아직도 못보셨나요?


수원문화재단이 오는 15일과 16일 이틀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2019 아트리움 시네마가 선정한 매혹적인 뮤지컬 영화 2편, '물랑루즈'와 '맘마미아!'를 무료 상영한다. '아트리움 시네마'는 지난 2017년부터 수원문화재단이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취지로 우수 공연 콘텐츠 및 예술 영화를 선정, 무료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15일 상영되는 '물랑루즈'는 1899년 파리, 지상에서 가장 화려한 세계 프랑스 '물랑루즈'를 배경으로 최고의 뮤지컬 가수 샤틴과 신분 상승을 꿈꾸는 야심가 크리스티앙의 운명적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아카데미, 칸, 골든 그로브 등 수많은 시상식을 휩쓸며 감독 바즈 루어만을 세계적인 감독 반열에 들게 한 뮤지컬로 알려져 있다.

이어 16일에는 아바(ABBA)의 음악으로도 유명한 뮤지컬 '맘마미아!'를 상영한다. '맘마미아!'는 그리스 작은 섬을 배경으로 주인공 소피가 결혼을 앞두고 식장에 같이 입장할 아빠를 찾기 위해 아빠로 추정되는 3명의 남자를 결혼식에 초대하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맘마미아의 영화 음악은 미국, 영국 영화 OST 1위, 영국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아트리움 시네마의 선정작들은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1인당 4매까지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하지 못한 경우 상영 시작 20분 전부터 잔여석에 한해 선착순 배부한다. 상영 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suwonskartrium.or.kr)로 하면 된다.031-250-5300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