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캐리가 온대! … 키즈유튜버 '캐빈·엘리' 경기문화의전당서 공연
엄마! 캐리가 온대! … 키즈유튜버 '캐빈·엘리' 경기문화의전당서 공연
  • 박혜림
  • 승인 2019.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구독자 900만, 누적 조회수 70억뷰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캐빈과 엘리'를 만날 절호의 기회! 올 겨울, 어린이들의 심장을 뛰게 할 무대가 경기도를 찾는다. 26일과 27일 양일간 '캐빈 엘리 쇼'가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무대에서 펼쳐진다.

'캐빈 엘리 쇼'는 키즈 콘텐츠의 선두주자 캐리TV가 제작하고 어린이들과 어린 자녀를 둔 시청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영상 프로그램이다. 캐리 TV의 캐빈 소경호와 엘리 이성인은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국 등 세계 각국에 알려진 글로벌 크리에이터로 장난감 리뷰, 책 읽기, 체험 리뷰 등 키즈 콘텐츠 영상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우리 가족 행복한 시간 ▲상상이 현실로 ▲꿈이 이루어지는 하이 터치 등 다채로운 공연 순서를 마련하고 관객과 하나 되는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공연의 시작을 알리는 무대, '우리 가족 행복한 시간'에서는 사전 신청을 받은 아이들의 소원 혹은 고민을 캐빈과 앨리가 직접 읽고 소개하며 평소 나누지 못한 아이들의 마음속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어 '상상이 현실로'에서는 엘리의 피아노 연주와 캐빈의 신나는 율동으로 관객과 호흡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마지막 무대 '꿈이 이루어지는 하이 터치'에서는 유튜브 화면과 무대 위에서만 보던 캐빈과 엘리가 직접 객석으로 진출해 모든 아이들의 이름을 불러주며 하이파이브 하는 특별한 시간도 진행 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전석 5만5000원으로 생후 24개월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031-258-9053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