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사진출처=인스타그램 캡처)
김동성 (사진출처=인스타그램 캡처)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1] 김동성 선수가 전 부인과 이혼 하기 전 만나던 여성이 있었다는 보도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김동성은 18일 채널A '사건 상황실'을 통해 내연 관계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김동성은 "A씨가 시계를 사줬던 것은 맞지만 팬으로 사준 것"이라고 내연관계가 아니였다고 주장했다.

또한 지난해 4월부터 만남을 가졌냐는 질문에 "인사만 하고 지낸 사이이며, 주기적으로 만남 가진 것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혼 서류 들어가면서 나한테 선물을 좀 줘서 친해지게 된 거고 인사하다가 말도 많이 하게 되고 가까워지게 된 것이지 단 둘이 만나적은 별로 없고 여럿이서 만났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노컷뉴스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김동성 선수의 은밀한 사생활 이야기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동성 선수는 지난해 4월경부터 만나던 여성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여성이 최근 이슈가 됐던 여교사 친모 살인 청부 사건과 관련된 인물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해외여행을 다녀왔으며, 여교사 A씨는 김씨에게 최고급 수입 명품 차량, 유명 브랜드 시계 등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동성은 노컷뉴스를 통해 선물 부분에 대해서는 자신이 먼저 요구한 적은 없지만 뭐 갖고 싶냐 물어봐서 시계 이거 좋아해. 차 이거 좋아해 이정도만 이야기를 했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는 물론 한 개인의 사생활을 담은 것이라 공개에 있어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분명 존재하지만 실명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공인으로 도덕적으로 비판받을 부분이 있다는 점에서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정유진 기자 online01@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