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쇼핑플라자 이용시 황금달걀 등 증정
▲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어(漁)주머니와 육(肉)주머니 메뉴.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이 황금돼지해를 기념한 신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2월 한 달 간 '럭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호텔 내 서비스 라운지 이용시 새해를 기념하는 증정품을 제공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우선 다음날 4일부터 6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는 황금 딤섬과 황금 달걀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복주머니 형태의 요리와 함께, 해산물 찜으로 만든 어(漁)주머니와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담긴 육(肉)주머니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옥을 품은 황금돼지 디저트도 함께 제공된다.

일식 레스토랑 '라쿠'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모듬 스시와 제철 모듬 튀김으로 구성된 '굿 럭(Good luck) 2019' 메뉴를 판매하며 황금 동전을 넣은 복주머니도 증정한다.

또 쇼핑공간 플라자에서는 1일부터 10일까지 '골든 피그 럭키 드로우' 행사를 연다. 5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내부 편집샵 '#파트(part)'에서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담긴 '골든 피그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복주머니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은희 기자 haru@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