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도척면서 연수 이수 중 홀몸어르신에 공기청정기 선물

아이티센그룹의 신입사원들이 최근 곤지암밸리 힐링센터에서 광주시 도척면 홀몸어르신들을 위해 공기청정기 26대를 기증했다.

아이티센그룹의 제7기 공채 신입사원 25명이 창의, 열정, 봉사라는 그룹의 핵심가치 체화 프로그램 중 연수원 소재지 관내 홀몸어르신의 복지 증진을 위해 마련한 것.

아이티센그룹은 해마다 신입사원, 직원 연수 프로그램에 봉사활동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임직원들이 항상 국가와 사회에 공헌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기업 활동에 임할 수 있도록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년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행사를 비롯해 지역사회 소외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빵 만들기', '소외계층 아동 자전거 기증'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자연스럽게 봉사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SR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종구 도척면장은 "우리 지역의 홀몸어르신 복지에 관심을 기울여 주셔서 감사하다"며 "사회생활의 첫 걸음을 봉사로 시작하는 아이티센그룹의 신입사원들이 회사와 국가의 큰 재목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곤 아이티센그룹 상무는 "신입사원의 봉사활동 체험은 업(業)을 통해 국가에 봉사한다는 우리 그룹의 철학을 이해하고 배우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그룹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이동화 기자 itimes21@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