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괌' 쇼핑앱·여행사진 올려봐 … 명품가방부터 랜덤박스까지 내손에
SNS에 '괌' 쇼핑앱·여행사진 올려봐 … 명품가방부터 랜덤박스까지 내손에
  • 김은희
  • 승인 2019.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가방과 지갑을 증정하는 괌정부관광청의 SNS 행사가 진행 중이다. 괌정부관광청이 새해맞이 SNS 행사 '샵 괌 e-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이는 다음달 10일까지 열리는 괌 지역 쇼핑축제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관광을 비롯한 괌 지역의 쇼핑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샵 괌'을 홍보하기 위해서다.

우선 20일까지 진행되는 '샵 괌 앱 다운로드 인증 행사'는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gvbkorea)에서 참여 가능하다. 스마트폰에 어플을 다운받은 다음, 댓글로 인증하는 사진을 남기면 된다. 무작위로 선정된 당첨자 3명에게는 마이클코어스 가방, 록시땅 핸드크림 등이 주어지며 추가로 50명을 선정해 커피쿠폰을 준다. 발표는 23일에 날 예정이다.

또 27일까지 진행되는 '괌 여행 사진 공유 행사'는 비교적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개인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괌 여행 인증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를 달고 올리면 된다. 오는 31일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visitguam_kr)에서 당첨자 22명을 발표할 예정이며 1~2등에게는 끌로에 가방, 프라다 지갑이, 20명에게는 랜덤박스가 제공된다.

/김은희 기자 haru@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