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utd, 스포일러 1기 모집
인천유나이티드가 2019시즌 출범하는 대학생 마케터 '스포일러' 1기 회원을 모집한다.

올해 새롭게 출범하는 대학생 마케터 '스포일러'는 스포츠와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일+ER)의 합성어다.

인천 구단과 K리그에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스포일러 1기는 2019시즌 인천 구단 K리그 1 홈경기를 10경기 이상 관람할 수 있다.

K리그 및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있고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인천 소재 대학생과 영상 제작 능력 우수자 등은 선발시 우대 혜택을 받는다.

선발 심사는 두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7일부터 2월1일까지 1차 심사(지원서 및 기획서)를 거친 다음 2월8일 1차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어 2월12일과 13일 이틀 동안 2차 면접 심사를 진행한 뒤 15일 최종 합격자를 추린다. 최종 합격에겐 개별적으로 연락을 한다.

스포일러 1기는 2019시즌 인천 구단의 K리그1 홈경기 및 마케팅, 지역밀착활동 등 구단의 각종 공식 행사 업무에 참여하면서 현장의 풍부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인천 구단의 모든 홈경기 출입이 가능한 개인 AD카드가 발급되며 단체복,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또 연간 활동을 마치면 스포일러 1기 활동증명서를 받을 수 있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축구 산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올해 새롭게 대학생 마케터 '스포일러'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훌륭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희망자는 인천 구단 홈페이지(www.incheonutd.com)에서 '스포일러 1기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구단 이메일(loveiufc@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