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고강1동은 지난 21일 금요일 오후, 상동 에스컨벤션에서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상귀) 주관으로 13개 단체와 함께 2018년을 마무리하는 연합송년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개회식, 시상, 송년사, 건배제의와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한 해 동안 주민과 지역을 위해 헌신 봉사한 각 단체원들이 모여 서로의 노고를 치하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고강1동은 2018년 동 시책 추진분야에서 안성맞춤 저소득가정 가전제품 후원 등 역점 사업 추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함은 물론, 동 복지협의체 우수사례 공모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주민자치센터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아, 개청 이래 가장 성과가 돋보였던 한 해가 아니었나 자축하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황상귀 주민자치위원장은 "우리 고강1동이 그 어느 때보다 성과가 좋고 화합된 모습을 보이니 동네에 대한 자부심이 생겨, 내년에는 더 적극적으로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고 말했다.


차영관 동장은 송년사에서 "2018년 한 해 동안 지역의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함께해 주신 단체장 및 단체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 해의 성과는 그간 잠재돼 있던 고강1동의 저력을 일깨워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천 = 강훈천기자 hck1229@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