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영웅들 총출동

SK와이번스가 12월1일(토) 오후 2시부터 5시40분까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2018 THANK YOU FESTIVAL'을 개최한다.

8년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하고,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의 성원에 보답 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외국인 선수를 제외한 한국시리즈 엔트리 등록 선수단 전원과 2019시즌을 책임질 염경엽 신임 감독 이하 1군 코칭스태프가 참가 할 예정이다.

행사는 미니 팬미팅, 우승 트로피 포토존의 식전 이벤트와 선수단 스페셜 퍼포먼스, 불꽃축제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먼저 오후 2시부터는 사전 선발된 총 1460명의 팬들이 스카이박스를 깜짝 방문한 선수들과 사인 및 포토타임을 즐기는 미니 팬미팅이 진행된다.

아울러 2018 한국시리즈 우승 당시 받은 트로피를 체험할 수 있는 '우승트로피 포토존'을 1루 1층 스포츠아트 갤러리에서 운영한다.

오후 3시30분부터 공식행사가 시작된다.

선수단 우승의 순간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들을 수 있는 1부 토크 콘서트에 이어 2부에서는 선수단이 팬을 위해 직접 준비한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3부에서는 팬이 직접 선정한 '슼토리(SK-Story) Awards'를 통해 한 시즌간 가장 화제가 된 장면의 주인공과 유쾌한 팀 분위기를 이끈 선수에 대한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마지막 순서로 현장추첨을 통해 우승반지 레플리카(4명) 및 선수단 롱패딩(5명)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불꽃축제와 함께 행사는 막을 내린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팬은 29일(목) 오전 11시부터 30일 오전 11시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를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 추가로 사전 팬미팅 행사를 희망하는 참가자는 해당 패키지를 사전 예매 후 지정된 시간까지 스카이박스 출입구로 집결하면 된다.

행사 당일은 그라운드 1000석 및 1, 2층 내야지정석 전체가 개방된다. 행사 참가팬에게는 우승기념 응원수건과 핫팩 5000개가 선착순 제공된다.

한편, '2018 THANK YOU FESTIVAL'은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SK와이번스의 시즌 종료 이벤트다.

SK 구단은 앞으로 매년 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한 시즌을 함께 마무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로 이를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